View images and videos on Instagram. Find out Most Popular Hashtags and Users. Newest Popular medias and share them Public Browser
  1. Homepage
  2. 정글아포칩

#정글아포칩 photos and videos on Instagram

Medias attached with hashtag: #정글아포칩 on Instagram

최은지 (@dmswlchl24) Instagram Profile Photo dmswlchl24

최은지

Report Download 12 49

입심심할때 조금씩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는데..짱맛이다 멈출수가 없구나 한봉 금방먹겠어😅보통 바나나칩에비해 달지않고 얇고 지퍼포장 되어있어 바삭바삭🖤❤️ #정글아포칩 👏

나무그늘 yeonju (@yeonju_79) Instagram Profile Photo yeonju_79

나무그늘 yeonju

image by 나무그늘 yeonju (@yeonju_79) with caption : "입맛은 없는데 왜 자꾸 입은 허전...손은 심심한지ㅜㅜ

건강하고 맛있는 
#정글아포바나나칩 
당 딸릴때~~
맥주 안주로~
꼬맹 간식으로도 딱~~♡ .
#정글아포칩 #바나나칩 #간식 #맥주안주 #건강한간식 #아이간식" - 1567113076247783409
Report Download 14 737

입맛은 없는데 왜 자꾸 입은 허전...손은 심심한지ㅜㅜ 건강하고 맛있는 당 딸릴때~~ 맥주 안주로~ 꼬맹 간식으로도 딱~~♡ . #정글아포칩

image by 허니수 (@ghostmom212) with caption : "냠냠 맛있는간식
일반 과자대신 건강하고
맛도좋은 
#정글아포바나나칩 먹긔♡
달콤함이 넘나좋다♡
맥주안주로도 딱!!!
#정글아포칩#바나나칩
#간식#맥주안주#건강한간식
#자꾸만손이가#소통#food#데일리냠냠#life" - 1563555610560129203
Report Download 36 1.09K

냠냠 맛있는간식 일반 과자대신 건강하고 맛도좋은 먹긔♡ 달콤함이 넘나좋다♡ 맥주안주로도 딱!!! #정글아포칩

Report Download 25 470

아이를 위한 으로 준비했어요~ . 보관도 쉽고, 바삭바삭 어찌나 맛있는지! . 먹어보면 반할걸요?ㅎㅎ . 트랜스지방, 보존제, 착색제 걱정없이 건강하게! 너무 맛있어서 멈출 수 없음! . . . #정글아포칩